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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축가 쉬 티안톈, 쑹양현 대나무 극장, 라이스 와인 박물관, 브리지 스쿨, 목축업 부흥

by 월.. 2024. 9. 21.

 

쉬 티안톈은 초현대적 디자인과 목축 중국의 예술적, 문자 그대로의 실체를 결합한 획기적인 건축가입니다. DnA_디자인 및 건축의 저자인 쉬 티안톈은 목축 부흥에 중점을 둔 지역사회 주도 시스템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습니다. 푸젠성에서 태어나 중국과 해외에서 교육을 받은 쉬 티안톈의 작품은 건축, 독창적인 문화, 자연 지역 간의 조화를 강조하며 디자인에 대한 민감한 접근 방식이 특징입니다. 쉬 티안톈의 시스템은 종종 방치된 지역을 활기차고 기능적인 공간으로 전환하는 환경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반영합니다. 이 구성은 쉬 티안톈의 배경, 가장 중요한 워크숍, 그리고 목축 건축과 더 큰 지속 가능한 디자인 분야에 미친 지속적인 영향을 탐구합니다.

 

건축가 쉬 티안톈

쉬 티안톈은 1970년대 후반 중국 푸젠성에서 태어나 중국 전통 건축과 목축 생활을 접했습니다. 목축 환경에서의 초기 손님들은 독창적인 전통에 대한 초현대적인 방식과 결합된 건축 철학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쉬 티안톈은 베이징 칭화 대학교에서 학부를 마친 후 하버드 디자인 대학원에서 석사 학위를 취득하는 등 명문 대학에서 건축학을 공부했습니다. 초국적 교육을 통해 최첨단 완곡어법부터 지속 가능한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건축 일반에 노출되었고, 이후 이러한 아이디어를 중국으로 가져왔습니다. 2004년, 쉬 티안톈은 목축 부흥의 대명사가 된 베이징에 본사를 둔 플랜트인 DNA_디자인 앤 아키텍처를 혁신했습니다. 건축에 대한 그녀의 접근 방식은 미학이나 기능을 넘어 세워진 지형과 지역사회 사이의 대화를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그녀의 시스템은 원래 문화에 깊숙이 내재되어 있으며, 종종 구조물과 함께 일하거나 지역의 역사와 전통을 반영하는 칭찬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환경에 대한 인식은 쉬를 다른 건축가들과 단편적으로 차별화하여 작업을 혁신적이면서도 주변 환경을 배려합니다.

 

쑹양현 대나무 극장, 라이스 와인 박물관, 브리지 스쿨

쉬 티안톈의 가장 상징적인 워크숍은 중국의 목축 지역에 설치되어 오래되고 자주 잊혀지는 마을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는 시스템을 선도해 왔습니다. 그녀의 가장 주목할 만한 시스템 중 하나는 쑹양현의 대나무 극장입니다. 현지에서 조달한 대나무를 사용하여 건설된 이 극장은 예술적 메카일 뿐만 아니라 지속 가능한 건축의 상징과도 같은 역할을 합니다. 이 디자인은 전통적인 건축가와 초현대적인 방식을 결합하여 기능적이고 아름답고 지형과 깊이 연결된 공간을 만듭니다. 이 디자인은 초현대적인 건축 아이디어와 독창적인 전통을 통합하여 문화적으로도 풍요로운 지속 가능한 결과를 제공하는 쉬 티안톈의 능력을 보여줍니다. 또 다른 모범적인 디자인은 쑹양에 위치한 라이스 와인 박물관입니다. 이 갤러리는 자연 지형에 대한 최소한의 변위를 통해 지리에 세워집니다. 이 건물은 라이스 선데크의 부드러운 피치가 이 지점을 감싸고 있으며, 이 지역의 농업 유산과 원활하게 조화를 이룹니다. 외부는 디자인을 통해 감당할 수 없는 예술 유산을 보존하려는 쉬 티안톈의 노력을 반영하는 오리지널 라이스 와인 전통의 축제입니다. 라이스 와인 박물관은 건축이 어떻게 한 번과 현재 사이의 터 역할을 하며 발명을 장려할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자시 마을에 있는 쉬 티안톈의 브리지 스쿨은 또 다른 코너 디자인입니다. 아카데미와 커뮤니티 센터 역할을 모두 할 수 있도록 설계된 다기능 구조물로, 교육과 주간 마을 생활 사이의 가상과 열대 지역의 터 역할을 합니다. 이 디자인은 협업적인 상업, 교육 및 독창적인 전통 보존을 우선시합니다. 브리지 스쿨은 건축이 사회 변화의 주체가 되어야 한다는 쉬의 신념을 반영하여 목축민의 예술적 역사를 존중하면서 삶의 질을 완성해야 합니다.

 

목축업 부흥

쉬 티안톈의 연구는 건축계와 그녀가 봉사하는 지역사회 모두에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목축업 부흥에 대한 그녀의 집중은 중국에서 더 광범위한 운동을 촉발했으며, 대도시로의 젊은이들의 유입은 수많은 마을을 쇠퇴시키고 있습니다. 쉬의 시스템은 목축업 발전을 위한 지속 가능하고 문화적으로 민감한 모델을 제공하며, 발명이 전통을 버리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초현대적인 디자인과 독창적인 관행을 통합함으로써 그녀는 건축이 목축업 인구 감소 추세를 반전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또한 쉬 티안톈의 연구는 지속 가능한 건축에 대한 전 세계적인 논의에도 크게 기여합니다. 그녀는 기후 변화와 책임감 있는 구조 관행에 대한 성장하는 기업들의 필요성에 맞춰 현지에서 조달한 환경 영향을 최소화하는 방법과 지역사회의 공헌을 지지합니다. 또한 그녀의 시스템은 종종 지역사회 참여를 우선시하여 건축이 설계된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강조합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전 세계 건축가들에게 그들의 작업이 미치는 사회적, 환경적 영향에 대해 더 비판적으로 생각하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또한 예술 보존에 대한 쉬의 헌신은 디자인을 통해 잊을 수 없는 유산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리더가 되었습니다. 독창적인 전통을 기념하는 공간을 조성함으로써 그녀는 예술적 관행이 태아 세대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목축업 중국에서의 그녀의 작업은 단순히 구조를 활성화하는 것이 아니라 지역사회, 부업, 삶의 방식을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총체적 접근 방식은 쉬 티안톈을 단편적으로 설정하고 자신을 세대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건축가 중 한 명으로 자리매김합니다.

 

쉬 티안톈은 목축 중국을 혁신하는 선구적인 건축가로 부상했습니다. 초현대적인 건축 관행과 전통에 대한 깊은 존경을 결합함으로써 목축 발전에서 건축의 역할을 다시 한 번 강조했습니다. 대나무 극장에서 브리지 스쿨에 이르기까지 그녀의 시스템은 건축이 예술적 보존, 지속 가능성, 사회 변화를 위한 도구가 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쉬 티안톈의 작업은 맨 구조를 넘어 전체 커뮤니티에 활력을 불어넣어 사려 깊고 환경에 민감한 설계가 지속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증명합니다. 목축 인구 감소와 환경 지속 가능성의 과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쉬 티안톈의 작업은 영감을 주는 모델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발명과 전통이 미래 지향적일 뿐만 아니라 예술 유산에 깊이 뿌리내린 건축의 비전을 제시하며 발명과 전통이 참석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를 통해 쉬 티안톈은 목축 중국을 개조했을 뿐만 아니라 작업을 통해 의미 있고 지속적인 영향을 미치려는 전 세계 건축가들을 위한 로드맵을 제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