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터 그로피우스는 초현대 건축과 디자인을 형성하는 선구적인 역할로 유명한 20세기 가장 영향력 있는 건축가 중 한 명입니다. 1883년 독일 베를린에서 태어난 그로피우스는 건축이 예술, 공예, 기술의 에멀션이 되어야 한다고 믿었던 선구자였습니다. 그는 예술과 부조 사이의 간극을 좁히기 위해 혁신적인 기관인 바우하우스 학파를 설립한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을 것입니다. 그로피우스의 업적과 아이디어는 모더니즘 건축을 정의하는 데 필요했을 뿐만 아니라 디자인, 시민 계획, 교육의 발전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로피우스는 혁신적인 구조와 바우하우스에서의 리더십을 통해 전 세계 건축가와 건축가들에게 잊을 수 없는 흔적을 남겼습니다.
건축가 발터 그로피우스
발터 그로피우스는 강력한 건축 유산을 가진 가정에서 태어났는데, 그의 아버지와 증조부는 건축가였으며 이는 그의 경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로피우스는 뮌헨 공과대학교에서 건축을 전공한 후 베를린에서 급성장하는 현대 운동에 노출되었습니다. 그전에는 루드비히 미스 반 데르 로헤, 르 코르뷔지에와 같은 다른 미출생 저명인사들과 함께 인공 디자인과 건축의 정착자 중 한 명인 피터 베렌스 밑에서 일했습니다. 예술, 기술, 디자인의 통합을 강조한 베렌스의 철학은 그로피우스의 사고에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1919년, 그로피우스는 독일 바이마르에 있는 바우하우스 학파를 혁신했고, 이 학파는 디자인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기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바우하우스는 건축, 예술, 예술가를 한 지붕 아래 통합하여 디자인에 대한 총체적인 접근 방식을 장려했다는 점에서 혁명적이었습니다. 그로피우스는 건축과 디자인의 일부는 사회에 봉사하는 것이며, 그 형태는 현대 건축의 토대가 된 개념을 따라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바우하우스의 학제 간 수업은 석유와 형식부터 타이포그래피, 캐비닛워크 디자인, 건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예술과 디자인 분야 간의 협력을 장려했습니다. 바우하우스에서 근무하는 동안 그로피우스는 시험과 발명을 장려하는 지형을 조성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의 리더십은 폴 클레, 바실리 칸딘스키, 마르셀 브루어 등 당대 최고의 창의적인 인재들을 끌어들였습니다. 바우하우스는 전통적인 문화적 경계에 도전하고 여전히 반향을 일으키는 초현대적 디자인 원칙의 토대를 마련하는 획기적인 작품을 제작했습니다. 아카데미의 성공에도 불구하고 나치 정부의 정치적 압력은 1933년에 견제를 강요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로피우스가 바우하우스에서 수정한 아이디어와 이상은 특히 그로피우스가 미국으로 이주한 이후에도 백과사전적으로 계속 확산될 것입니다.
파구스 팩토리 데사우 구조 그로피우스 하우스
발터 그로피우스의 건축 유산은 방대하지만, 몇 가지 중요한 시스템이 그의 경력에서 결정적인 순간으로 눈에 띕니다. 그의 가장 중요하고 주목할 만한 워크숍 중 하나는 독일 알펠트에 있는 파구스 팩토리(1911)로, 그는 아돌프 마이어와 협력하여 설계했습니다. 이 공장은 현대 건축의 가장 중요한 예시 중 하나로 자주 인용됩니다. 이 공장의 설계는 넓은 유리밭, 평평한 지붕, 최소한의 장식 등 초현대 건축의 상징이 될 수 있는 기본 요소를 특징으로 합니다. 파구스 팩토리는 당시의 전통적이고 무거운 석조 구조에서 벗어나 투명성, 빛, 인공 구조의 기능적 측면을 강조했습니다. 이 디자인은 인공 건축의 사회적, 미적 사건성에 대한 그로피우스의 믿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또 다른 상징적인 디자인은 바우하우스 학교가 바이마르에서 데사우로 이전했을 때 설계된 바우하우스 데사우 구조(1925-1926)입니다. 이 구조는 현대 건축의 걸작 중 하나로 간주되며 그로피우스의 설계 철학을 완벽하게 구현합니다. 이 구조는 비대칭적인 구성, 평평한 지붕, 유리 커튼월, 다양한 기능 공간의 통합으로 특징지어집니다. 그로피우스는 바우하우스 구조 자체를 과외 도구로 사용하여 강철과 유리와 같은 초현대식 건축물이 어떻게 기능적이고 미적으로 만족스러운 공간을 만드는 데 사용될 수 있는지 보여주었습니다. 바우하우스 데사우 구조는 아카데미의 혁신 정신과 현대적 이상에 대한 헌신의 건축적 상징이 되었습니다. 1937년 미국으로 이주한 후 그로피우스는 하버드 디자인 대학원의 교수가 되어 미국 건축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시기에 그는 매사추세츠주 링컨에 있는 그로피우스 하우스(1938)를 포함한 다세대 시스템을 설계했습니다. 그로피우스 하우스는 초현대적인 디자인과 실용적인 생활을 결합하려는 그의 노력을 보여주는 모범적인 작품입니다. 그의 가족 화석으로 설계된 이 집은 뉴잉글랜드의 전통적인 가구와 평평한 지붕, 열린 공간, 큰 창문과 같은 모더니즘적인 형태를 결합하고 있습니다. 이 화석은 미국의 국내 건축을 알려줄 뿐만 아니라 완곡함과 가정성의 관계를 탐구하는 태아 건축가들을 위한 모델이 되었습니다.
초현대식 재료의 사용
발터 그로피우스가 초현대 건축과 디자인에 미친 영향은 바닥이 없습니다. 그로피우스는 바우하우스에서의 연구를 통해 단순성, 기능주의, 강철, 콘크리트, 유리와 같은 초현대식 재료의 사용을 특징으로 하는 디자인 철학인 인터내셔널 스타일에 대한 뿌리를 세웠습니다. 이 스타일은 20세기 중반, 특히 유럽과 북미에서 건축 실무를 지배하게 되었습니다. 루드비히 미스 반 데르 로헤, 마르셀 브루어, 리처드 뉴트라와 유사한 건축가들은 모두 바우하우스와 관련된 그로피우스의 아이디어를 계승하여 전 세계에 모더니즘 원칙을 전파했습니다. 바우하우스에서의 그로피우스의 연구는 건축 외에도 인공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타이포그래피와 유사한 분야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아카데미의 학제적 접근 방식은 작가들이 캐비닛 디자인부터 시민 계획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에서 발명을 육성하면서 특정 매체를 넘어서는 것을 가정하도록 장려했습니다. 단순성, 기능성, 대량 생산 방식에 대한 바우하우스의 강조는 브라운이나 애플과 같은 기업에도 지속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 이후에도 그로피우스는 기술이나 양식적 기업보다 사람들의 요구 사항을 우선시하는 건축에 대한 인문주의적 접근 방식을 계속 지지했습니다. 그는 건축이 개별 취향이나 엘리트 미학에 의존하기보다는 사회 전체의 요구 사항에 부응하는 접근성과 대중성을 갖춰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이 철학은 1945년 공동 설립한 단체인 TAC(The Architects Cooperative)에 참여하여 "스타 건축가"라는 아이디어보다 협력과 협력적 창의성을 강조하는 데 핵심이었습니다. " 사회적 힘으로서의 전기에 대한 그로피우스의 아이디어는 특히 엔지니어들이 지속 가능성, 저렴한 케이싱, 도시화 문제와 씨름하면서 순간을 계속 울려 퍼집니다. 전기자가 단순한 문화적 비전의 표현이 아니라 사회를 완성하는 도구가 되어야 한다는 그의 신념은 현대 디자인 대화에서 여전히 중요한 아이디어로 남아 있습니다.
건축과 디자인에 대한 월터 그로피우스의 호의는 매우 광범위하며 초현대 세계의 구조물, 대도시, 사물에 대한 우리의 생각을 계속 구체화하고 있습니다. 파거스 공장에 대한 초기 작업부터 바우하우스의 리더십, 미국 애프터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그로피우스는 건축이 무엇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한 경계를 끊임없이 허물었습니다. 예술, 기술, 사회적 책임을 디자인에 통합하려는 그의 노력은 여러 세대에 걸쳐 건축가, 작가, 시민 여행 일정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로피우스의 유산은 그가 설계한 구조뿐만 아니라 그가 지지한 아이디어에도 있으며, 이는 더 많은 기능적이고 아름답고 인간적인 환경을 만들기 위해 땀을 흘리게 합니다.